성감(性感)의 구분_by 성지식

0 0 0

●성감(性感)이란, 성교할 때 느끼는 생리적 쾌감을 말하는데, 남녀의 의사소통 . 성기 결합을

포함한 인간의 삶의 한 양식이기 때문에 성감대가 어디에 있으며, 어디를 어떻게 자극하면

성감도를 높일수 있을까? 하는 것은 뭇 남성들의 관심있는 부분이다.

▷ 1차 성감대

(1) 음핵►클리토리스(음핵)이란 말은 "숨겨져 있는것" 이라는뜻인데 오로지 성적 쾌감만을 위해 존재하는기관.

(2) 소음순►여성의 가장 민감한 성감대중 하나인데 흥분하면 색이 홍자색으로 변하고,내부의 구해 면체가 2 ~ 3 배 팽창한다.

(3) 대음순►피하에 지방조직이 잘 발달되어 있으며 성교할 때 충격의 흡수대로서 역할을 한다.

(4) 질►신축성이 갖는 구조를 평상시에는 점막이 상하에서 굳게 닫혀 있어 목욕탕이나 바닷물 속에서도 한방울의 물도 안들어 가지만, 음핵을 자극하면 스스로 문이 열린다.

(5) 유방►일반적으로 여성의 중요한 성감대로 알고 있으나, 유방 그자체는 지방덩어리로 성감은 둔감한 편이며, 성형수술후 성감이 좋아졌다는것은 심리적인요인 일 뿐이다. 그러나, 젖꼭지는 음경에 비견 할 만큼 민감한 감각 수용기임에 틀림없다.

►애무를 할 시에는, 포인트(적절한 흥분)가 맞질않으면 미련없이 과감히 옮기세요! -
(흥분하지도 않는데 그곳이 포인트라고 붙잡고 늘어질 필요는 없다.아니면 과감히 다른곳으로 이동할것.!!)



▷ 2차 성감대 

(1) 입►입술과 구강은 민감한 성감대인데, 이곳에는 신경의 말단과 성감수용기가 밀집되어 적당한 자극만 받으면 성적 흥분을 일으킨다.

(2) 귀►전신중에서 가장 감도 높은 성감대가 분포 되어 있다. 가령, 애정을 표현하는 말을 속삭인다는것도 알고 보면 여성의 심리적 긴장을 풀게하고 성행위에 대한 수치심을 제거하는데 효과가 있다.

(3) 모발►여성의 머리털도 성감대다. 그것은, 털 뿌리에 민감한 감각 수용기가 있기때문인데 머리털을 부드럽게어루만져주면 그 자극이 털뿌리의 신경에 전달된다.

(4) 겨드랑이►남녀의 성차나 시대의 벽을 초월한 절묘한 성감대로서 평소엔 감춰져 접촉하기 어려운 부위의 자극에 대한 감각은 매우 민감하다.이보다 더 큰 이유는 이곳에 말단신경이 집중돼 있다.

(5) 목►여성의 목에서 어깨에 걸친 곡선은 아름답다. 남성이 자극의 대상으로 목과 어깨를 선택하는 것은 여성이기도 하지만 이근처엔 교감신경과 미주신경이 있어 가벼운 자극에도 민감한 반응을 보인다.

(6) 회음과 항문(주변)►회음은, 항문과 외음부의 사이이며 남녀를 불문하고 민감한 성감대다. 회음부와 항문주위에는 성기와 동일한 신경과 감각 수용기가 밀집 되어있다.





, ,

성지식 Hot Issue

글이 없습니다.

0 Comments